btntop

비전선포식 개요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의학 혁신을 향한 한림대학교의료원

한림대학교의료원은 2019년 4월 23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향후 10년간(2019-2028)의 미션과 발전 방향, 전략적 로드맵 등을 제시하는 '마이티한림 4.0 (Mighty Hallym 4.0) 비전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선포식에는 윤대원 학교법인일송학원 이사장을 비롯한 산하 5개 병원장 등 한림대학교의료원 교직원을 비롯해, 본원과 지속적 학문교류를 하고 있는 컬럼비아대, 코넬대, 뉴욕 프레스비테리언 병원 의료진, 일본 도쿄도립건강장수연구소, 옌볜대 부속병원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림대의료원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했습니다.

특히 컬럼비아의대와 코넬의대가 합병해 설립한 뉴욕 프레스비테리언 병원을 지난 13년간 세계 최고 의료기관으로 발전시켜 온 허버트 파데스 전 원장이 직접 참석해 선포식을 축하하고 격려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의료원 비전을 현실화하기 위한 구체적 전략이 병원별, 직군별, 집중 성장 의학 분야별로 각각 소개되었고 특히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클라우드 서버, 사물인터넷(IoT),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로보틱 시스템 등을 적극 활용한 방안이 제시됐습니다.

영상

엠블렘 · 그래픽

Mighty Hallym 4.0 Emblem

emblem image

첨단 미래의학과 인류의 건강을 위한 한림의 굳은 의지를 담고 있으며, 4차산업혁명 시대와 범우주적 바이오테크놀로지 발전에 강력한 응전자로 나아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상징적인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엠블렘은 향후 10년간 한림대의료원의 비전과 신념을 상징하며 각종 대·내외 홍보 자료에 활용 가능합니다.

Graphic Works

언론보도 · PR

옥외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