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아웃안내

자동 로그아웃 남은 시간 : 30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보안을 위해 로그인 후 약10분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다?

자동로그아웃안내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보안을 위해 로그인 후 약10분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되었습니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 리스트보기

Home > 산하기관 >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소아과 진료 사진한림대학교성심병원은 1999년 1월 경기도 안양시 평촌동에 개원했습니다.

안양, 의왕, 군포, 과천 지역을 아우르는 유일한 대학병원으로 진료, 교육, 연구 등 대학병원의 기본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지역 주민의 질병예방과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지하 2층, 지상 13층의 본관과 지하 3층, 지상 10층의 별관에 860여 병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심장혈관센터와 척추센터, 응급의료센터 등 특성화센터 운영으로 환자의 질환을 정밀하고 신속하게 진단하고 치료합니다.

또한 119구조대가 급성기 뇌졸중 환자를 후송할 때 환자정보를 입력해 병원 도착시 지체 없이 검사와 처치가 가능하도록 브레인세이버(Brain Saver)앱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심장마비 환자를 위한 ‘Heart Saver’ 앱도 운영 중이며, 중증 외상환자를 위한 ‘Trauma’앱을 개발 중입니다.

제2별관에 일송생명과학연구소와 한림유전체응용연구소 등의 교육연구시설과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의 한림중개의학연구소는 20여종의 첨단연구장비와 Specific Pathogene Free(SPF)급 동물연구실을 포함해 중동물 및 대동물을 이용한 수술 술기실 등 다양한 연구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병원 뒷마당에 자리하고 있는 ‘치유의 숲’과 4층에 조성돼 있는 하늘정원은 환자와 병원을 찾는 이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