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아웃안내

자동 로그아웃 남은 시간 : 30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보안을 위해 로그인 후 약10분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다?

자동로그아웃안내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보안을 위해 로그인 후 약10분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되었습니다.

보도자료

Home > 의료원PR > 보도자료
날짜 :
동탄/2017.06.02
조회수 :
579
  • 제목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사랑 나눔 음악회’ 개최

내용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사랑 나눔 음악회’ 개최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병원장 유규형)은 6월 3일(토) 오전 10시 본관 4층 대강당에서 환자와 보호자 및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 나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이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 마련했으며,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관현악앙상블 공연단이 병원을 찾아 클래식 공연을 펼친다. 이들은 병원생활로 지친 환자와 보호자 및 지역주민들을 위해 클래식 음악 연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청중들이 클래식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라데츠키 ▲위풍당당 ▲마이피우코지 ▲플라이 ▲Mo' Better Blues ▲꽃날(드라마 황진이 OST) ▲솔로연주 등 생활 속 친근한 음악들로 구성된다.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유규형 병원장은 “우리 병원이 경기남부권 거점 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그동안 병원을 찾아준 환자와 지역주민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환자 및 지역주민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은 개원 4주년을 기념해 5월부터 6월까지 환자와 보호자, 지역주민을 위한 음악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27일에는 동탄국제고등학교 아르모니아 공연단이 병원을 찾아 피아노·해금·첼로 연주와 밴드공연을 펼쳤으며, 오는 6월 10일에는 음악을 사랑하는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아마데우스 클라리넷 앙상블 공연단이 병원을 찾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끝]